CLOSE


FAQ

뒤로가기
제목

[입금문의]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작성자 통통한남자(ip:)

작성일 2011-12-05

조회 523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저희 통남에서 입금확인은 실시간 수동확인 처리 되고 있습니다.

자동 전산 시스템을 사용시 주문자 혹은 입금자와 성함이 다른 경우 그리고 ATM기기 이용시 입금액의 잔액입금이 어려워 초과입금되는 경우  입금확인처리가 지연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되어 저희 통남에서는 일이 번거롭고 많더라도 수동 입금처리 시스템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입금 금액이 다르더라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입금 시간과 금액을 확인하여 입금자 명이 다르게 입금 된 경우도 비슷한 주문건을 추적하여 고객님께 안내드리고 빠른 입금체크를 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실시간 수동 입금체크이다 보니 다소 확인이 지연 되는 경우도 발생되오니 입금 확인 문자를 못받으신 고객님께서는 불편하시더라도 고객센터(02-2275-6117)로 연락주시거나 문의글 남겨주시면 바로 확인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입금확인 문의주실때 입금일/입금자/입금애/입금은행/입금예정자명 의 사항을 반드시 알려주세요.

 

적립금 결제, 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에는 주문과 동시에 입금확인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ALL CENTER

02-2275-6117

월~금 PM01:00-PM07:00

(토, 일,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