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FAQ

뒤로가기
제목

[배송후 교환/반품 문의]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작성자 통통한남자(ip:)

작성일 2011-12-29

조회 716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상품을 받은 후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을 하지 않았을 경우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
- 오염물질이 묻어있는 경우 (음식물,화장품,향수 등)
- 상품을 사이즈 확인 이외의 착용 및 사용하였을 경우
- 의류를 세탁 하였거나, 인위적인 수선, 수리를 한 경우

- 악세사리나 가죽제품의 경우 
- 적립금으로 모두 결제를 한 경우

 

- 보내주실 때는 상품과 택, 포장박스 (시계,안경박스 포함) 등을 버리지 않고, 보내드린 그대로
반송해주셔야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합니다.

- 모니터의 해상도나 조명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상세치수는 재단, 재는 방법, 도구 브랜드에 따라 1~3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워싱제품은 수작업으로 좀 더 진하거나 연할 수 있으며, 워싱 위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ALL CENTER

02-2275-6117

월~금 PM01:00-PM07:00

(토, 일,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