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FAQ

뒤로가기
제목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 배송되지 않았다면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작성자 통통한남자(ip:)

작성일 2011-12-07

조회 810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입금완료 후 취소를 원하실경우 주문서 상태가 입금전일 경우에만 고객님이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해당하는 주문번호 클릭하여 주문취소처리 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완료되어 배송준비중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질문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단,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당시에 신중히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ALL CENTER

02-2275-6117

월~금 PM01:00-PM07:00

(토, 일, 공휴일 휴무)